할렐루야!! 오늘도 우리에게 거룩한 삶을 살기 원하시는 주님 앞에 거룩함과 진실한 한걸음을 내딛음으로 참된 위로와 회복이 임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드립니다.
오늘 묵상하실 살아 계신 하나님의 말씀은 에스겔 39장 1절에서 29절까지의 말씀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말씀을 이루시는 분이십니다. 따라서 우리는 믿음으로 기도하고, 또한 말씀하신 대로, 예수님의 이름으로 구해야 합니다. 38장에 이어서 39장에서도 곡의 심판과 멸망에 대하여 말씀하십니다. 그리고 5절 말씀처럼, 하나님께서 말씀하셨기에 이루심을 우리는 다시금 깨달을 수 있습니다.
말씀의 능력을 믿으시기를 바랍니다. 말씀으로 천지를 지으신 하나님의 능력을 믿으시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더 이상 근심과 걱정, 두려움의 영이 아닌, 주님과 동행함으로 기쁨과 감사의 삶을 사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드립니다.
오늘의 말씀은 계속해서 우리가 1)굳건한 믿음으로 바로 서기, 2)불신과 불순종의 죄악을 버리고 정결하게 살기, 3)열심으로 죄악 속에 살고 있는 사람들 부르고 그들에게 사랑을 전하기, 에 대하여 말씀하고 계십니다.
오래전 구약시대에서부터 신약의 시대, 지금에 이르기까지, 하나님께서는 여전히 하나님의 자녀를 도우시고 인도하시며, 자녀들 모두가 주님 품에서 거룩하고 진실된 삶을 사기를 원하십니다. 한 영혼이라도 더 구원하기 위하여 열정으로 인도하시는 주님의 사랑을 오늘도 깨달으시기를 소망합니다.
그 사랑과 거룩함으로 변화된 삶을 사시기를 간절히 기도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드립니다.
하나님의 거룩함과 신실함, 말씀을 이루시는 하나님이 단지 이스라엘의 하나님, 과거의 역사처럼 읽혀지는 것이 아니라, 오늘 우리에게 거룩함으로 임하시며, 우리의 삶을 통하여 하나님 스스로를 증거하고 계심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사랑하십니다. 온 열정을 다해 우리를 지키시고 인도하십니다. 아들을 보내심으로 구원의 길을 열어 주신 그 사랑과 열정을 마음에 품고, 우리도 사랑과 열정으로 오늘도 행복한 삶을 사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주님께서 우리 안에서 함께 걸으시고 힘주시고 위로하시고 인도하여 주실 줄 믿습니다.
오늘을 거룩함으로 살아가기 위하여 한 걸음을 내딛는 여러분의 삶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내딛으면 주님께서 반드시 이끌어 주실 것입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